영어/축구 기사 (영어)

[BBC 번역] 첼시 감독 마우리치오 사리가 이과인은 루이스 수아레스처럼 같은 문제를 갖고 있다고 말했다.

benji4 2019. 4. 6. 11:27

첼시 감독 마우리치오 사리는 이과인을 루이스 수아레스와 비교하고 증명할 시간이 필요하다고 말하였다.

 

지난 1월 유벤투스에서 임대온 31살의 이과인은 수요일 3:0으로 승리한 브라이튼전에서 교체명단에 머물렀다.

 

사리는 다음 시즌까지 이과인을 원한다고 주장하였지만 이과인이 프리미어리그에서 피지컬적으로 증명하기를 원한다. 

 

"그것은 리버풀 첫 번째 시즌에서 수아레스의 문제이다." 사리 감독은 말했다.

 

수아레스는 2011년 1월 리버풀에 왔고 시즌이 끝나기 전에 프리미어리그에서 4골을 기록했다. 다음 시즌엔 11골, 그 뒤를 이어 23골 그리고 31골을 기록 하였다.

 

"그는 피지컬, 정신력을 증명해야 하지만 난 또한 이과인이 시즌 말미에 매우 유용할 것이라 생각한다." 사리가 말했고 이과인은 첼시소속으로 리그 8경기를 출전해 3골을 기록하였다.

 

"프리미어리그 첫 달은 플레이하기 쉽지않다. 리버풀 첫 번째 시즌 수아레스의 모습이라 생각하면 된다. 수아레스도 많은 골을 넣지 못했다. 특히 스트라이커는 프리미어리그에서 바로 좋은 플레이를 하는것은 쉬운 것이 아니다."

 

"난 이과인이 프리미어리그에 맞는 몸 상태를 만들고 적응하는 시간이 필요하다고 생각한다. 그리고 난 이과인이 할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한다."

 

사리는 이과인이 다음시즌 스탬포드 브릿지에 남기를 희망하지만 그의 행보는 첼시와 유벤투스에 달려있다. 첼시는 3130만 파운드(한화 약 465억) 으로 이과인을 사거나 1560만 파운드(한화 약 231억)로 2020년 6월까지 임대를 연장 할 수 있는 옵션을 가지고 있다.

 

"물론 이과인이 남기를 원하지만 그건 유벤투스가 어떻게 하느냐에 달려있다." 라고 사리가 말했다.

 

"매우 명확한 상황은 아니다."

 

5위 첼시는 월요일에 스탬포드 브릿지에서 웨스트햄을 만난다. 

 

 

 

 

 

─ ─ ─ ─

● 기사 원문(출처) : https://www.bbc.com/sport/football/47827128

 

- 취미로 쓰는 글이라 번역이 정확하지 않을 수 있기 때문에 '참고'만 해주시길 바랍니다.

 

- 임대온지 고작 4달밖에 안된 선수를 평가하기엔 좀 이르다 생각

 

- 프리미어리그에서 적응을 잘 해 낼 수 있을까?

 

─ ─ ─ 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