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BBC 번역] 토트넘 : 4월 첫째 주에 (경쟁적으로) 사용할 새로운 경기장
토트넘은 4월 첫째 주에 새로운 경기장에서 첫 경기를 치를 것이다.
스퍼스는 9월에 새로운 화이트 하트 레인 경기장으로 옮기기로 예정되었지만 공사가 지연되었다.
그들의 첫 상대는 브라이튼의 FA컵 경기에 달려있다.
만약에 브라이튼이 3월 17일 FA컵 밀월전에 승리하면 크리스탈 펠리스가 4월 3일에 스퍼스와 경기를 치루게 될것이고 Seagulls(브라이튼의 닉네임 : 갈매기)가 지게 되면 4월 6일 혹은 7일에 상대하게 될 것이다.
마우리시오 포체티노 감독은 3월 15일 추첨에 따른 4월 16/17일 혹은 9/10일 그들의 챔피언스 리그 8강 홈경기를 치를 것이라 예상한다고 말했다.
?????
3월 30일 레전드매치(약 4만 5천명의 팬을 볼 수 있을 예정) 전에 3월 24일 사우스햄튼과의 18세 이하 경기에는 약 3만명 수용할 것이다.
다니엘 레비 회장은 이전에 팬들에게 경기장 완공이 지연되는것에 대해 사과를 하였다. 새로운 경기장은 6만 2천 602명을 수용할 수 있고 예전의 화이트 하트 레인 경기장과 같은 지역에 있다.
약 7억 5천만 파운드의 비용이 들것이라고 예상되는 새로운 경기장은 또한 NFL 경기를 치를 것이고 레비는 스포츠와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재정의 할 것이라고 하였다.
스퍼스는 2018-19 경기를 웸블리 스타디움에서 치르고 홈에서 9번의 승리와 한 번의 무승부 기록 했습니다.
만약 스퍼스가 테스트를 통해 필요한 안전 증명서를 받으면 더 이상 웸블리에서 경기를 치르지 않을 것입니다.\
─ ─ ─ ─
● 기사 원문(출처) : https://www.bbc.com/sport/football/47502366
- ????? 부분은 지금 영어 실력으로는 해석하기 힘들다고 판단..
- 빨리 새로운 화이트 하트 레인에서의 손흥민을 보고싶네요.
- seagullss가 브라이튼의 닉네임인건 이 기사를 통해 알게 됨..
- 기사 원문 제목에 들어가있는 competitively를 어떻게 자연스럽게 해석하는지 더 생각 해야할 필요가 있다고 느낌..(지금은 어떻게 해석해야할지 잘 모르는 부분)
- 영어.. 잘하고 싶지만 어렵고.. 그래도 관심있는 축구로 영어를 접한다는게 그나마 다행
- 주말 다 갔네 휴
─ ─ ─ ─
draw : 추첨, 제비뽑기 / venue : 개최지 / seagulls : 갈매기(브라이튼의 닉네임) / fixture : 대회 / venue : 개최지